연예

조정석♥거미, 둘째 딸 미모에 '감탄'…정상훈 '부러움' 토로

AI제니 2026. 2. 18. 08:41
반응형

정상훈, 조정석♥거미 둘째 딸 미모 극찬

배우 정상훈이 절친 조정석, 거미 부부의 둘째 딸의 눈부신 미모를 언급하며 부러움을 표했습니다. SBS '틈만 나면,'에 출연한 정상훈은 조정석의 둘째 딸 사진을 보고 신생아임에도 불구하고 너무 예쁘다고 감탄했습니다. 그는 "신생아가 그렇게 예쁘기 힘든데 너무 예쁘더라되게 부럽다"라고 말하며, 자신은 아들만 셋이라 딸을 향한 부러움을 숨기지 않았습니다.

 

 

 

 

정상훈, 세 아들과의 사춘기 에피소드 공개

정상훈은 세 아들을 키우는 고충을 털어놓기도 했습니다. 막내가 초등학교 3학년, 첫째가 중학생이 되면서 사춘기가 올 나이라며, 본인 역시 사춘기 시절 자전거를 타며 방황했던 경험을 떠올렸습니다. 그는 아들들의 사춘기를 어떻게 헤쳐나갈지 고민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.

 

 

 

 

조정석♥거미, 두 딸의 엄마 아빠로

가수 거미와 배우 조정석은 지난 2018년 결혼하여 행복한 가정을 꾸렸습니다. 2020년 첫째 딸을 품에 안았고, 최근 둘째 딸을 출산하며 두 딸의 부모가 되었습니다. 두 사람은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로, 자녀 계획에 대한 관심도 꾸준히 이어지고 있습니다.

 

 

 

 

연예계 대표 잉꼬부부, 두 딸의 축복 속 행복 가득

배우 정상훈이 조정석, 거미 부부의 둘째 딸 미모를 칭찬하며 부러움을 드러냈습니다. 정상훈은 아들만 셋인 자신과 달리 두 딸을 얻은 조정석, 거미 부부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습니다. 조정석, 거미 부부는 2018년 결혼 후 첫째 딸에 이어 최근 둘째 딸을 품에 안으며 두 딸의 엄마 아빠가 되었습니다.

 

 

 

 

궁금해하실 만한 점들

Q.조정석, 거미 부부의 둘째 딸은 언제 태어났나요?

A.조정석, 거미 부부의 둘째 딸은 최근인 올해 1월 14일에 태어났습니다.

 

Q.정상훈은 자녀가 몇 명인가요?

A.정상훈은 아들만 셋을 두고 있습니다.

 

Q.정상훈과 조정석은 어떤 관계인가요?

A.정상훈과 조정석은 연예계에서 절친한 사이로 알려져 있습니다.

 

 

반응형